우리의 삶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가전제품은 일상생활을 한층 더 편리하게 해줌과 동시에 삶의 질을 높여준다. 그렇기 때문에 TV, 청소기, 세탁기 등 각종 가전제품 구입을 고려하고 있다면 성능과 가격대, 품질, 사후관리 여부 등 여러 가지 요소를 꼼꼼히 따져보고 여러 제품을 비교해본 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특히 청소기는 매일 사용하는 제품인데다가 제품마다 성능, 가격 차이가 크기 때문에 잘 살펴봐야 한다. 최근에는 유선청소기의 단점을 보완한 무선청소기가 출시되면서 다이슨 V10 카본파이버, 다이슨 V11, 다이슨 V8, 삼성 무선 청소기 등 흡입력 좋은 청소기를 찾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어났다.

 

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 퀸레이블은 이러한 수요에 발맞춰 ‘프리미엄 에이스 에어와트 250 ACE+ 무선청소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할인 혜택과 전용 도킹스테이션을 제공하고 포토리뷰 작성 시 침구브러쉬를 지급한다. 또한, 최대 3년간 6개월 주기로 H13 헤파필터 무상 교체를 실시한다.

퀸레이블 에이스 무선청소기는 3세대 400W 인버터 모터 탑재로 불필요한 회전을 감소시킴으로써 에너지 소비를 최소화했다. 25,000Pa 및 250AW 수준의 강력한 흡입력을 갖췄으며 5단계 마이크로 필터 시스템으로 입자가 큰 이물질부터 잘 보이지 않는 먼지까지 제거해 흡입력 좋은 청소기로 호평을 얻고 있다.

 

에이스 무선청소기는 다이슨 V10 카본파이버, 다이슨 V11, 다이슨 V8, 삼성 무선 청소기 등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유명 브랜드 제품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무선청소기로써의 기능성을 모두 충족한다. 가벼운 무게로 신체에 대한 부담을 줄였으며 상하 90도, 좌우 270도까지 회전 가능해 청소가 편리하다.

 

틈새브러쉬를 비롯해 솔브러쉬, 차량브러쉬, 침구브러쉬 등 다양한 용도의 브러쉬를 교체 사용할 수 있으며 2500mAh 대용량 배터리로 단 4시간 30분만에 완충 가능하다. 완충 기준 일반모드 작동 시 최대 40분, 터보모드 시 10분까지 사용할 수 있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잘 어울린다는 장점이 있다.

 

퀸레이블 관계자는 “과거와 달리 무선청소기에 대한 수요가 부쩍 늘면서 구매 전 흡입력 좋은 청소기, 무선청소기 추천 제품을 찾아보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퀸레이블 에이스 무선청소기는 최대 3년까지 헤파필터 무상 교체를 보장하며 본체 1년, 모터 10년 무상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퀸레이블’ 공식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