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여수 주요 관광지가 종포해양공원과 이순신 광장, 돌산대교 주변에 몰려있어 머물며 현지인처럼 여행할 수 있는 최적의 코스다. 무거운 짐은 숙소에 두고 가벼운 차림으로 도보여행을 즐기는 여행자가 많은 곳 또한 여수다. 젊은 연인들은 물론 가족 여행자, 추억 여행자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곳이다.

'군산횟집'이 여수여행코스로도 손꼽히는 데에는 이유가 있다. 이곳은 벌써 30년 이상 3대째 이어져 오는 전통이 담긴 맛집으로 뛰어나게 깊은 맛과 여수 밤바다에 걸맞는 유려한 풍경과 야경까지 펼쳐져 함께 하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맛집이기 때문이다. 군산 가볼만한 곳으로 유명한 ‘군산횟집’은 여수 하모샤브샤브 맛집으로 유명하다. 하모 샤브샤브는 여름 보양식(5월 - 9월)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많다. 그와 함께 붕장어 샤브샤브도 즐긴다면 더욱 남해안의 신선한 풍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겨울철에는(11월 – 3월) 새조개 샤브샤브 메뉴가 보양식으로 인기 많다. 

또한 여수 맛집 '군산횟집'은 7월 1일자로 남해안 최대의 어항이자 수산물의 집산지 국동항 앞으로 이전했다. 특히 바로 앞 경도리조트와 경도CC로 유명한 아름다운 경도섬을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3층 규모의 신축건물로 지어진 '군산횟집'은 고급스러운 실내 인테리어와 그 동안 여수에서는 볼 수 없었던 아쿠아리움을 연상케하는 바닥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다. 

새조개 샤브샤브에 해풍을 맞은 시금치와 냉이, 라면사리, 갓김치를 함께 넣어 먹으면 풍부한 바다의 향기가 입안에 퍼진다.또한 여수를 대표하는 돌산갓김치의 맛도 깊다. 돌산갓김치는 여수맛집추천 '군산횟집'을 찾아오는 방문객들의 별도 주문이 쇄도할 정도로 잘 알려져 있다. 청정남해에서 채취한 20여 가지의 해산물 스끼다시도 준비되어 있다.

여수의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즐기는 하모샤브샤브 맛집 군산횟집의 메뉴 및 예약 안내는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