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대한공인중개사협회는 2013년 창립된 국내에 존재하는 두 곳의 공인중개사협회 중 한 곳으로 공인중개사의 자질향상, 관련 제도 개선을 목적으로 운영되며 현재 약 2만5000명의 공인중개사가 소속되어 있으며 2020년 신규회원을 활발히 모집하고 있다. 현재 연회비는 5만원이며 입회비는 한시적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새대한공인중개사협회 회원의 혜택으로는 알부자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해당 프로그램은 계약서 자동작성 및 공동거래정보망을 이용한 간편한 네이버 매물전송 기능이 탑재되어 부동산 실무 현장에서의 활용도가 높다.

또한 전세, 월세, 매매 계약서 작성법 및 부동산마케팅, 창업 중개실무 등 각종 부동산 실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강좌와 네이버 최저가 대비 약 40% 저렴한 복지몰 이용권도 제공한다.

한편 새대한공인중개사협회는 공인중개사 실무교육 및 연수교육을 위한 교육장을 신설하고 있다. 금번 신설된 교육장은 미금교육장으로 미금역 3번출구 도보 3분거리인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 엘레강스프라자 306호에 위치하여 분당~용인 권역의 공인중개사들이 방문하기 용이하다.

새대한공인중개사협회 연회원 가입안내 및 공인중개사 연수교육, 실무교육, 중개보조원 직무교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새대한 공인중개사협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