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제주도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해돋이명소, 이국적인 분위기로 외국인, 내국인 할 것 없이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관광지다. 

이중에서도 서귀포시에 위치하고 있는 제주도 중문 관광단지는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와 함께, 고급 숙박시설까지 자리하고 있는 대표적인 관광명소로 사시사철 관광객들로 북적거리는 제주도의 대표적인 관광단지로 자리하고 있다. 

이러한 중문관광단지 인근에는 관광하며 허기진 배를 채울 수 있는 다양한 맛집이 즐비해 있다. 그 중 30년 전통의 중문 맛집 '대포동산 횟집'은 자연산 횟집으로 매일 싱싱한 대방어, 다금바리, 광어, 돌돔 등의 횟감을 들여와 활어회를 제공하며 관광객들과 제주도 지역주민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제철 맞은 대방어회코스를 먹기 위한 사람들로 북적이고 있다. 대방어회를 부위별로 도톰하게 썰어내어 먹기 좋게 제공하고 있으며, 여러 밑반찬으로 제주 특유의 해산물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대포동산 횟집은 본관과 별관으로 나눠져 있으며 200석 이상을 마련하여 대가족여행이나 회사연수회 등 각종 단체행사장소, 단체모임장소로 예약이 가능하다. 단체예약 시에는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 외에도 제주맛집 대포동산 횟집은 콘도형펜션 '동산나라 펜션'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단체예약 및 펜션예약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검색 또는, 제주 서귀포 중문 맛집 '대포동산 횟집'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