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뉴트로’ 열풍을 타고 오래된 주택을 리모델링 하여 상점 등으로 활용하는 일이 많아졌다. 이 때 건물의 일부를 헐거나 내부 벽체를 뜯어내 공간을 확보해야 하는데 이 과정에서 과거에 사용된 석면 등 유해물질에 노출되거나 잘못된 철거로 인해 건물 자체가 약해지고 붕괴되는 사고가 적지 않게 발생한다. 서울철거 전문업체 ‘태산철거’는 ‘하늘 아래 모든 것을 철거한다’는 모토로 안전하고 신속한 건물철거를 자신하는 곳이다.

관악철거 전문업체 ‘태산철거’는 벽면 컷팅은 물론 하스리, 코아 철거와 석면 등 유해물질 철거까지 가능한 종합철거업체다. 일부 설비 등 작은 면적 철거도 가능하며 주방철거, 사무실철거, 아파트철거와 건물철거도 할 수 있다. 철거시공뿐만 아니라 가장 어렵고 까다로운 폐기물처리까지 모두 맡아서 처리하기 때문에 건물주나 의뢰인이 추가로 신경을 쓰지 않아도 좋다.

전문 기술이나 중장비 등 기계가 필요한 큰 규모의 철거도 서울철거 ‘태산철거’는 손쉽게 해 낸다. 오랫동안 현장에서 경력을 쌓은 대표와 전문 인력이 투입되어 빠르고 효율적인 일처리를 완료하며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시하여 경제적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다. 현재 ‘태산철거’는 철거 견적을 무료로 계산해주고 있기 때문에 마음 편하게 견적의뢰를 해도 된다.

철거전문업체 ‘태산철거’ 대표는 “입주사무실이나 아파트 내부 인테리어 철거의 경우 잘못하면 수도나 전기, 가스 등 기본 설비를 건드리거나 다른 집에 피해를 주게 될 수 있다. 이렇게 되면 철거비용뿐만 아니라 피해보상 비용, 원상복구 비용이 추가로 들어가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상황이 초래되기 때문에 너무 저렴한 가격을 앞세우는 철거업체보다는 신용할 수 있는 철거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