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차가운 바람이 부는 겨울이지만 강원도 속초 여행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 속초 가볼만한곳으로 다양한 여행지가 있지만 단연 예쁜 속초 숙소들을 빼놓을 수 없다. 속초 여행시 호캉스를 즐기기 위한 사람들도 많지만 일명 펜캉스를 통해 힐링을 하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다.

미세먼지 가득한 요즘에 속초는 더없이 맑고 깊은 바다와 푸른 산의 멋들어진 자연경관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여행객들에게는 사계절 내내 사랑받는 국내 여행지이다. 여름철에는 바다에서 해수욕을 즐기기 위해서 찾는 사람들이 많다면, 겨울에는 바다를 바라보며 편히 쉴 수 있는 속초 오션뷰 펜션을 찾는 이들도 많다. 

속초는 서울이나 수도권에서도 쉽고 빠르게 방문할 수 있는 지역으로 주말을 이용해서 짧은 휴가를 즐기는 이들이 있어 계절상관없이 방문할 수 있는 여행지이기도 하다. 

대부분의 여행객들은 당일치기보다는 숙박을 선호하는데 속초 숙소가 정말 다양하게 있다. 그 중 속초 펜션 파도소리펜션은 속초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 객실에서 바다가 보여 가족들, 연인, 친구끼리의 여행에서도 유명한 속초 오션뷰 펜션이다.

파도소리펜션은 약 1년전에 리모델링을 진행하여 더욱 깔끔하고 독특한 인테리어가 주목할 만하다. 한 번 방문한 사람들은 다시 찾아갈 만큼, 객실마다 인테리어가 확실히 달라 취향에 따라 고르는 맛이 있어 쏠쏠하다고 칭찬한다. 파도소리펜션 근처에는 속초 가볼만한곳으로 바로 앞에 위치한 속초해수욕장과 아바이마을, 속초엑스포타워, 청초호, 청대산, 조양동 선사유적지 등 다양한 여행지를 한곳에서 즐길 수가 있다.

또한, 속초 펜션 파도소리펜션 인근에는 대포항이 차로 3분거리에 인접하여 대게 물회집들을 방문하기에 편리하다. 바다에서 들리는 아름다운 파도소리와 자연경관을 바라보며 바쁜 도시생활로 지친 현대인들이 지친 심신을 달래기에 충분한 속초 숙소로 인기가 있다.

파도소리 펜션은 바라보기만 해도 시원한 동해바다가 눈앞에 펼쳐져 있어 연인과 함께, 가족과함께 즐기는 속초 여행 중 가볼만한 곳으로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