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누구나 한 번쯤은 길가에 핀 수많은 세잎클로버 사이에서 네잎클로버를 찾아본 기억이 있을 것이다. 이제는 ‘행운’을 상징하는 네잎클로버를 온라인에서도 쉽게 구매를 할 수 있게 되었다. ‘그린시트러스’에서는 네잎클로버 생화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네잎클로버는 식약청에 등록된 천연 100% 생화를 사용하고 있으며 KCL(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로부터 위해 우려 제품 안전기준에 합격하여 소비자들에게 더욱 신뢰감을 안겨주었다.

그린시트러스에서 주력으로 선보인 차량용 방향제 ‘네잎클로버 디퓨저’는 유전자 조작 없는 자연 그대로의 네잎클로버 생화를 생생하게 그대로 담았다. 사고를 막아주는 행운의 부적으로 선물하기에 좋으며 차량 내부 뿐만 아니라 집과 사무실 등 실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좋다. 공업용 에탄올, 계면활성제, 프탈레이트, 정제수가 들어있지 않은 오로지 천연 재료 및 코스메틱 등급의 향료만을 사용하여 변색이 일어나지 않는 디퓨저 용액이며 향은 소비자들의 취향을 조사하여 228가지 향을 1차 선별한 후 그중 최종 7개의 향을 선정했다. 답답한 향이 아닌 순하고 고급스러운 향으로 많은 이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강한 향을 걱정하는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최근 또 유행을 끌고 있는 제품 중 하나는 하바리움이다. 하바리움이란 특수용액이 담긴 유리병에 꽃이나 식물을 함께 넣은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생화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어 반영구적으로 꽃의 아름다움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다. 그린시트러스에서 선보인 네잎클로버 하바리움 또한 네잎클로버 생화를 이용하여 100% 수작업으로 제작되었다. 인테리어 소품으로는 물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선물포장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행운을 전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수험생선물, 취준생선물, 합격기원선물, 답례품선물 등 간편하고 센스 있는 선물용으로도 유용하다.

그린시트러스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네잎클로버를 보면 기분이 좋아지고 미소를 짓게 된다. 고단한 삶 속에서 잃고 지냈을지 모를 미소를 찾아드리는 게 중요한 가치라고 생각한다. 네잎클로버를 많은 분들에게 전달하여 미소를 찾아드리고 싶다.”라고 전했다. 또한 “디퓨저는 집안을 비롯해 차량과 같이 밀폐된 좁은 공간에서 사용되는 만큼 소비자들에게 안전한 향기를 선물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제품을 받은 후 더욱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그린시트러스”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해당 사이트에서 제품 구매 및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