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지난 12월 13일 당산동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2019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자모임’을 열어 많은 합격생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냈다.

올해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의 상대평가 전환을 앞두고 절대평가로 진행되는 마지막 시험이었던 탓에 더욱 많은 수험생들의 관심을 받았던 2차 시험은 무려 80.95%라는 합격률을 보였다. 이는 전년 25.12%에 불과했던 합격률과 비교했을 때 훨씬 높은 수치다.

이렇듯 높아진 합격률만큼 이번에 진행된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합격자모임에 대한 관심도 상당했다. 700명에 한해 진행했던 참석 신청이 조기에 마감되는 등 이번 모임에 참여하고자 하는 합격자들의 의지가 강하게 드러났다.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되기 전, 로비에 마련된 명예의 전당에서 자신의 이름을 찾고 사진을 찍으며 합격생들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후 본 행사는 서경석 에듀윌 홍보대사의 사회로 시작됐다. 이어 박명규 에듀윌 대표이사의 환영사와 주택관리사 교수진의 축사, 그리고 동문회 소개 및 발대식까지 차례로 진행됐다.

다음으로 700명의 합격생들은 동시에 합격 퍼포먼스를 선보인 이후, 합격자 모임의 메인인 가수 홍진영의 축하 무대도 즐겼다. 이날 가수 홍진영은 무대 앞자리까지 달려나와 무대를 즐기는 합격생들의 호응에 응답하는 등 행사장의 열기를 더욱 드높였다.

에듀윌은 올해 시험에서도 더욱 많은 합격생들을 배출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규모의 합격자모임을 개최하기 위해 다양한 인터넷 강의를 운영하는 등 끊임없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에듀윌 합격생들의 합격후기 및 주택관리사 강의 등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