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가구단지 내 믹스무드 가구에서 천안 두정동 효성해링턴 밎 충청지역 신규 입주 예정자를 대상으로 5월까지 모든 가구들을 할인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믹스무드는 약 250평대에 대형 규모의 쇼룸으로 모던한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가구들부터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가구들이 많이 전시되어있으며 이태리 세라믹식탁, 아쿠아클린소파 등 디자인과 품질이 우수한 프리미엄 가구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주방인테리어로는 세라믹식탁이 트렌디하게 자리잡으며 믹스무드에서는 이태리세라믹, 스페인세라믹 등 다양하고 다채로운 세라믹식탁을 비교하며 체험할수있으며 원단의 장단점을 비교할수있다.

믹스무드에서는 1:1 맞춤 컨설팅을 통해 가구들의 스타일, 사이즈, 색상 등 고객니즈에 맞춰 변경하여 주문제작이 가능하기때문에 나만의 가구들을 직접제작할수있어 소비자의 발길이 끊이지않고있다. 이어 관계자는 " 3월과 4월 이사와 결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은 이번 입주할인 프로모션으로 평소 부담스럽던 가격대 가구들을 저렴하게 만나볼수있는 좋은기회이다. " 라고 전했다.

믹스무드는 전시장 곳곳 핸드워시와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안전한 매장을 유지하기 위해 전직원 마스크착용 등 노력하고있다. 또한 매장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들을 위해 전화 상담과 온라인상담 서비스를 진행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매장방문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