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소방공무원 시험 준비를 위해 마련한 ‘소방 확대채용패스’ 강의를 선보인다.

이번 과정은 최근 2022년까지 2만명 규모의 채용이 예고되고, 4월부터 국가직 전환이 확정되는 등 각종 호재가 들려오는 소방공무원 직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에듀윌은 다양한 혜택을 담아 마련한 것이다.

먼저 이번 과정은 2022년까지 소방공무원 시험에 최종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 환급해주는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수험생의 경쟁심을 자극하고 학습 의지를 상승시키는 역할을 수행할 ‘독한 에듀윌’과 맞춤형 학습계획 설계 등 전반적인 수험생활을 관리하는 학습매니저의 ‘365일 집중관리’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14,000제 문풀훈련소, 실전 연습을 위한 ‘전과목 온라인 모의고사’ 등 ‘실전 트레이닝&콘텐츠’와 가산점 자격증 강좌, 온라인 면접 특강, 체력훈련강좌, 소방한국사 ‘핵심테마 특강’ 등 소방 전용강좌를 포함한 ‘소방 맞춤 학습’ 서비스도 지원된다.

현재 강의 구매시 ‘국어·영어·한국사 유형별 기출 200제’와 ‘JJJ 영어 하프모의고사’, ‘생활영어 특강’ 등 고득점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하는 ‘선착순 한정 이벤트’와 공채·경채 패스 강의와 2021년 대비 교재를 3과목 이상 구매하는 수강생에게 ‘2020 국어 기본서’와 ‘이현아 쌩기초 영어’ 강의를 제공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수강신청일로부터 2년간 학습할 수 있는 ‘소방 확대채용패스’ 강의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수강신청 및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