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원목가구추천매장 블랑드코홈은 다양한 컨셉의 대형쇼룸을 마련하고 각 쇼룸마다 독특한 컨셉을 가진 가구를 전시판매하고 있어 소비자가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의 가구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용인가구단지 오픈과 동시에 혼수입주가구 추천브랜드로 이름을 알린 블랑드코홈은 고객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침대, 거실장, 책상 등 주요품목의 원목가구를 50% 할인판매하며 월넛, 오크 등으로 제작한 6인용식탁을 특가에 선보인다.

동탄가구단지 블랑드코홈의 원목거실장, 거실TV거실장, 높은 거실장, 와이드 서랍장 등은 부셔진 나무 조각이나 톱밥을 압축해서 만든 MDF, PB를 사용한 것이 아니라 우수등급을 받은 원목을 적용하여 습도, 온도 등 외부 요인으로 인한 갈라짐이나 휜 현상 등에서 뛰어난 내구성을 갖추고 있는 원목 만을 적용하여 제작된 가구다.

또한 수원가구거리 블랑드코홈은, 고급 천연원목인 월넛, 오크, 참나무, 고무나무 등을 활용한 6인용원목식탁, 8인용원목식탁, 4인원목식탁은 소비자가 원하는 수종의 상판과 사이즈로 맞춤제작이 가능하며 자연스러운 모양과 육중한 원목의 무게감으로 고급스러움을 잘 드러낸 테이블로 유명하다.

오픈할인품목인 원목침대는 퀸사이즈와 슈퍼싱글 사이즈를 더해 선택의 폭이 넓고 원목침대프레임, 수납침대, LED 조명침대 등은 물론 패밀리침대로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제작됐다.

또한 평상형 S슈퍼싱글 1150, Q퀸사이즈 1600 침대프레임을 오픈기획가로 준비하고 추가 할인판매하며, 일정금액 이상 구입고객에게 10만원 상당의 사이드테이블을 증정하는 한편 매장에 방문해 가구를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고급 원목도마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이어 입주지역이 많은지역으로 하남가구단지(송파), 남양주 마석가구단지, 분당가구거리 인근 고객들의 문의가 많아지고 있어 보다 좋은 입주가구 및 혼수 신혼가구패키지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중이라고 말했다.

블랑드코홈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다가가기 위한 연구를 게을리 하지 않고 고객이 원하는 원목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블랑드코홈 가구를 절반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할인혜택을 많은 분들이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블랑드코홈에 대한 자세한 안내 및 예약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