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 전문 브랜드 '디옴소파'의 패브릭소파와 가죽소파가 뛰어난 품질을 인정받으며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다옴소파는 엄선하여 고르는 최상급 소재와 섬세한 장인 정신이 만나 소파를 제조하고 있으며, 모든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이고 있어 최근 인기 있는 소파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다옴소파의 제품은 유럽 섬유제품 품질인증 기관 OEKO-TEX 사의 원료부터 환경, 제조 공정을 포함한 전 과정에서 검사를 진행하는 Class1 인증을 받아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다.

그중에서도 퓨어 패브릭 소파 시리즈는 독특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인체의 자세를 고려하여 설계되어 장시간 착석 시에도 몸에 무리가 없어 편안한 소파를 찾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인기가 있다.

 

퓨어브릭 패브릭은 더블 플로킹 구조로 직조되어 있어 스크래치에 강하고 올이 잘 풀리지 않으며, 방수 및 항균 가공이 되어 각종 오염에 강하고 박테리아나 집먼지 진드기 등 유해생물이 번식하지 않는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특히 볼펜 자국이나 케찹 등 다양한 외부 오염이 발생하더라도 천에 물을 묻혀 닦아내면 지워지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 가정 내에서도 손쉽게 관리가 가능하다.

패브릭 소파 외 통가죽 소파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프레도 소파 시리즈는 2.5mm의 탄탄한 두께를 가진 통가죽으로 제작되고 있으며 통기성이 우수하고 복원력과 내구성이 높아 품질면에서 인정을 받고 있다. 

다옴소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와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서울 연희동에 비롯한 매장을 비롯해 대구가구단지, 원주가구단지, 마석가구단지, 하남가구단지 등에 위치한 전국 대리점에서 다양한 소파를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