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경기도광주가구단지 더리치가구가 오는 봄을 맞이 하여 봄맞이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패브릭소파, 가죽소파 등 거실 인테리어를 책임지는 거실가구는 물론 식탁, 책상, 침대 등 가정에 필요한 모든 가구를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특히 더리치가구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품목인 세라믹식탁, 원목화장대 등 다양한 품목의 인테리어가구까지 할인가로 만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다양한 색상으로 제작되고 있는 패브릭 소파는 매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 중 하나로, 방수 및 항균 가공이 되어 손쉽게 관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폭넓은 컬러 선택이 가능해 인테리어 가구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매트리스 전시관에서는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의 매트리스를 한 군데에서 체험이 가능하다. 라텍스, 메모리폼, 스프링 등 다양한 소재로 제작되는 매트리스가 있어 개인별로 최적의 매트리스를 구입할 수 있도록 체험 및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더리치가구는 김해에 대형 규모의 직영 공장을 운영하고 있어 주문제작이 가능하며, 유통 절차의 간소화로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A/S까지 확실히 보장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더리치가구 관계자는 "요즘 모두가 힘든 상황을 겪고 있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번 할인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기존 인기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 및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