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공식온라인몰에서는 SK매직 BEST 모델에 한정하여 6개월 면제 또는 10% 할인 프로모션과 모든 렌탈 고객에게 1+1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그리고 식기 세척을 넘어 식기 관리까지 가능한 SK매직트리플케어식기세척기 렌탈 사전예약 시 1+1+1+1이라는 파격적인 이벤트까지 진행중이다.

SK매직정수기렌탈이 가능한 공식온라인몰은 국내 얼음정수기 중 최대 아이스룸이 탑재되어 있는 SK얼음정수기렌탈 [WPU-I200C, WPU-I210C], SK 올인원 직수정수기렌탈 [WPU-A700C 등] 올직수 살균케어 냉온정수기렌탈 [WPU-A900C], 슬림한 디자인으로 1인 가정에게 인기있는 SK정수기렌탈 [WPU-2200C 등]이 있다.

SK매직공기청정기 중 BEST 모델인 모션공기청정기는 흡입 방향을 회전시키는 스마트한 모션감지 기능이 있으며, 3면 동시 흡입이 가능해 더 많은 공기를 빠르게 청정할 수 있다. 그리고 건강한 공기를 전방향 멀티 토출로 활동적인 아이들을 키우는 가정집에 추천한다.

SK매직비데는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친환경 대표 비데이다. 살균 UV 비데는 전해수 살균 및 UV 살균으로 물통부터 유로까지 완벽한 케어와 오염에 노출된 노즐 자외선 램프로 살균할 수 있어 청결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강력해진 IPX6등급 방수기능으로 강력한 물줄기에도 방수가 되기 때문에 노수와 고장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SK매직트리플케어식기세척기는 슬림하지만 넉넉한 식기를 세척할 수 있다. 이전의 닦이지 않는 사각지대가 생기는 식기세척기와 다르게 와이드 무빙 세척 날개가 탑재 되어있다. 렌탈 시 정수필터 교체, 내부 클리닝 서비스, 세제 사은품 등 안심 OK 렌탈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SK매직얼음정수기, SK공기청정기, SK비데, SK식기세척기, SK트리플케어식기세척기 등 자세한 문의사항은 SK매직 공식온라인몰 홈페이지 접속 또는 카카오톡이나 대표 전화번호를 통해 1:1로 신속하게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