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가구단지 한국가구마트에서 봄맞이 기념 전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한국가구마트는 대형 평수의 매장 안에서 원목가구, 북유럽가구, 모던가구 등 다양한 홈스타일링이 가능한 인테리어 가구를 전시하고 있으며, 유통비용을 줄여 소비자에게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구를 판매하고 있다. 

한국가구마트는 부산가구거리 내에서 20년 동안 매장을 운영해오며 부산가구단지를 대표하는 부산가구점으로 자리매김하였다.

특히 소파, 거실장, 식탁, 침대 등 다양한 인테리어 가구를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어, 신혼 및 입주가구 등 다양한 품목을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한국가구마트에서는 봄맞이 할인 특가 이벤트를 기획하였으며, 대표 인기 상품인 가죽 소파, 대리석 식탁, 리클라이너 소파 등 다양한 품목을 최대 60% 할인된 특가로 만날 수 있다. 또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추가로 방문 고객 특별 할인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넓은 매장과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을 전시하고 있어 부산 지역 외 김해가구단지, 좌천동가구거리 등 인근 가구단지에서 다시 방문하는 고객도 많다"고 전했다.

또한 "그 중에서도 일광신도시이편한세상, 일광신도시자이, 일광이지더원 1차 등 인근 입주 아파트에서 입주가구를 구입하러 방문하는 고객이 많아지고 있다. 해당 아파트 입주민 분들이 아니더라도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니, 매장에 오는 고객분들은 이번 기회에 합리적인 쇼핑을 하시길 바란다 "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