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힐링쉴드

최신 IT 기기 전용 보호필름의 발 빠른 출시와 선점을 통해 국내 최대 보호필름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폰트리 힐링쉴드가 업계 첫 고객을 위한 평생 보장 애프터서비스인 힐링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어 화제다.

힐링쉴드가 진행하는 힐링서비스는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과 관계없이 힐링쉴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제공되는 평생 애프터서비스로 동일 제품의 재구매를 원하는 경우 50% 할인 쿠폰을 발급받아 볼 수 있는 리프레쉬 서비스와 힐링쉴드 제품 구매 후 사용 시 만족도로 인해 다른 제품의 추가 구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30% 할인 쿠폰을 받아볼 수 있는 리체인징 서비스 중 선택하여 폰트리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신청한 뒤 제품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로 알려져 있다.

㈜폰트리 힐링쉴드 총괄 관계자는 “IT 기기를 보호해 주는 보호필름은 액세서리 제품에 속한 소모품으로 오랜 사용으로 인한 훼손 이나 부주의로 인한 파손으로 인해 재 구매율이 높은 점과 제품에 따른 높은 가격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인지해 제품 구매 고객의 대한 신뢰와 감사에 보답하기 위해 해당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평생 보장 애프터서비스의 타이틀을 걸고 진행되는 힐링쉴드의 힐링서비스는 폰트리 공식 몰 가입, 로그인을 통해 간단한 게시물 작성 후 해당 아이디로 발급된 쿠폰으로 할인된 가격에 제품 구매가 가능하며 50% 할인이 가능한 리프레쉬 서비스의 경우 강화유리, 자동차 PPF, 철가루방지스티커, Light 제품군의 한해서는 30%의 리체인징 서비스까지만 가능하다고 전했다.

현재 힐링쉴드는 국내외의 IT 디바이스 보호필름 부착점 60여 곳과 PPF 자동차 보호필름 전문 부착점을 함께 운영 중이며, 힐링쉴드 보호필름 전문 부착점의 자세한 정보와 매장 안내 신제품 제작 참여는 폰트리 몰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슈 IT 기기의 다양한 보호필름 제품 정보와 구매도 부착점 및 힐링쉴드 공식 쇼핑몰인 폰트리 몰과 스마트 스토어, 오픈마켓, 종합 몰 등 다양한 쇼핑몰에서 가능하다.

한편, ㈜폰트리는 이노비즈와 ISO 인증을 통해 기술력을 인증, 3년 연속 수출 유망 기업으로 선정, 2018년 고용 노동부 주관 청년 친화 강소기업, 하이서울브랜드, 2018년 서울 형 강소기업, 한국 소비자 평가 1위 IT(디바이스 액세서리) 부분 수상 등 정부로부터 인정받은 알찬 중소기업으로 국내 최다 보호필름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국내 첫 IT+자동차+생활가전을 아우르는 보호필름 전문 업체로 30,000여 가지가 넘는 종류 수로 다양한 제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으며 디지털 기기 보호필름 업계의 유행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매월 수익금 일부를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기부하며 "바른 생각, 바른 나눔, 바른 기업"의 사회 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