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마석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수입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케빈앤돈매트리스에서 본격 휴가 시즌을 앞두고 수입브랜드 침대 특가 세일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장마철과 여름 시즌을 맞아 입주 및 신혼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가운데, 수입매트리스가 인기를 얻어가는 추세에 맞춰 기획됐다"고 전했다.

행사 기간 동안 템퍼페딕, 씰리 등 유명미국매트리스 외에도 ‘이스트맨하우스’ '아메리칸스타' 등 16개 브랜드 80여종 제품을 할인한다.

소비자들은 이번 할인프로모션으로 기존 정상가보다 최대 50% 세일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전문 수면 컨설턴트를 통해 1:1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케빈앤돈매트리스는 한공간 다양한 브랜드 제품의 총집합을 컨셉으로 두고 있어 소비자들이 세세하게 직접 비교, 확인 후 선택할 수 있고 원목, 가죽 등 다양한 소재와 사이즈, 소재 등이 변경 가능한 프레임을 갖추어 맞춤식 침대를 지향한다"고 밝혔다.

 

 

또한 “신혼가구 혼수가구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함으로써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며 “지역화폐 및 긴급재난지원금 등을 활용함으로써 더 알뜰한 구매방법을 제시한다"고 전했다. 

케빈앤돈매트리스 남양주덕소점과 서울 강서목동점은 오전 10시 반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되며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케빈앤돈매트리스 공식홈페이지 및 블로그,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