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과 방송산업의 중심이자 거주 인프라환경까지 조성되어 오랜 동안 인기 중심지역으로 여겨지던 영등포 여의도의 새로운 오피스텔 여의도써밋(YEOUIDO SUMMIT)이 홍보관 방문 경품대축제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의도써밋 측은 오는 8일(토) 오후 1시 홍보관 방문 경품대축제 이벤트를 진행해 경품권 추첨을 통한 55인치 TV, 공기청정기, 커피머신, 프라이팬, 라면 등의 경품을 증정할 것임을 전했다. 이벤트 참가는 여의도써밋 홍보관을 방문해 모델하우스 관람과 상담 등을 진행할 시 제공 받는 경품권을 남기면 응모가 된다.

여의도오피스텔 여의도써밋은 연면적 2,133㎡, 지하 1층, 지상 12층으로 조성되며 홍보관은 현장 인근에 위치해 있다. 현재 수요가 많고 그만큼 선호도 높은 원룸 및 1.5룸 형태로 전 세대가 구성되게 되어 여의도 특유의 거대 배후수요로 인한 수월한 임대가 예상된다.

내부에는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전기쿡탑에 건조기까지 기본으로 빌트인 제공되며, 내부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북유럽 스타일로 꾸며 오피스텔 주 수요층인 젊은 층들에게 크게 어필될 것으로 예상된다. 입지적으로도 5호선 영등포시장역과 9호선 국회의사당역의 더블역세권인데다 올림픽대로, 서부간선도로, 노들길 수도권 내외곽으로의 진출입도 용이해 여의도 외 생활권으로도 무리 없이 오갈 수 있으며 2024년 신안산선 개통 소식도 환영할 만 하다.

여의도써밋 관계자는 “일반적인 오피스텔 평균 전용률은 40%대 정도이지만 여의도써밋은 73% 수준이라 여기에서 오는 차이도 적지 않다”며 “20만 배후수요와 그에 걸맞는 지리적 요인들은 홍보관 방문 시 자세히 안내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