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 업체 스마트바이에서 본격적인 혼수 시즌을 맞아 신혼침대 구매 후기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 내용은 스마트바이에서 상담 및 계약을 한 과정을 리얼하게 작성한 후기를 총 5건 릴레이로 포스팅하면 5만 원의 캐시백과 20만 원 상당의 경추베개와 방수커버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큰 혜택으로 수입매트리스를 신혼 침대를 구매 예정인 예비 신혼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대개 예비 신혼부부들은 대형 커뮤니티 웨딩카페에서 다양한 후기를 보고 신혼침대를 구매하는데 스마트바이의 경우 실구매자들의 정직한 후기로 예비 구매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후기 뿐 아니라 미국 수입매트리가 호평을 받는 이유는 금액 대비 효율성이 높다는 점이다. 수입매트리스의 경우 미국 내에서의 경쟁으로 국내에서는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해당 회사에는 USA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 썰타 등 미국 탑 10 브랜드가 모두 모여있어 체험의 다양성도 보장되고 있다.

또한, 단독컨테이너 사용으로 배송 시 안전하게 수령이 가능하며, 까다로운 검수과정을 통해 출고하고 있어 최대한 하자 없이 신혼침대를 하차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스마트바이 관계자는 “현재 스마트바이에서는 메모리폼 안전인증 Certipur-us에 등록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만 취급하고 있으며, 전 브랜드 모두 안전 인증을 완료했다”며, “항상 최선, 최고의 제품만을 제공해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믿고 구매해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스마트바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