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전북혁신도시 대방디엠시티 더 그랜드 센텀이 8월 11일 입주를 시작하며 상업시설 M-STREET의 방문객이 급증하고 있다.

M-STREET는 전북혁신도시 대방디엠시티 더 그랜드 센텀의 지상 1층~2층에 구성된 상업시설로서,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가진 대방건설이 확실한 콘셉트와 경쟁력으로 차별화를 두었다. 100%분양 완료된 아파트 494세대와 오피스텔 1144세대, 총 1638세대의 고정수요를 독점하는 등 성공하는 상가의 조건을 모두 담았다.

대방디엠시티 M-STREET는 전주 최초의 스트리트몰로서 상권가치가 높게 평가되고 있다. 특히 소호의류 스트리트와 세계음식 스트리트 MD를 구성하며 내측 상가의 경우 100% 임대 완료되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소호의류 스트리트의 경우 여성의류, 화장품, 골프웨어 등의 업체가 입주하며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되며, 세계음식 스트리트의 경우 18개 이상의 다양한 음식점이 입점확정하며 전북혁신도시와 만성지구는 물론 전주 도심의 수요를 아우를 수 있는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한 新랜드마크가 될 전망이다.

대방디엠시티 M-STREET에는 ‘메가박스’ 7개관이 입점하며, 전북혁신도시 최초의 영화관으로서 리클라이닝 개인용 좌석과 최신 음향시설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익스트림 어린이 스포츠 복합 놀이 공간인 대형 키즈카페 ‘챔피언 1250’도 들어서 ‘롯데슈퍼’ 또한 입점 확정하며, 독보적인 MD 구성을 맞춰가고 있다. 

특히 전주의 가로수길, 전주의 이태원거리를 만들겠다는 비전으로 다양한 업체들과 협의가 진행되고 있으며, 1층의 경우 소호의류 스트리트, 세계음식 스트리트 외에도 올리브영, 폴바셋, 핸즈커피, 바르다김선생 등이 입점 확정하는 등 다양한 업체들과 MD 협의가 착실히 진행되고 있다. 

2층의 경우 뷰티클러스터 아이디헤어, 프리미엄 왁싱샵, 치과, VR 게임월드 등이 입점을 확정하였다. 이 외에도 각종 병,의원, 안경점, 베이커리, 대형 학원 등 다양한 업체들과 MD 협의가 착실히 진행되며 전북혁신도시는 물론 만성지구와 전주 도심의 수요까지 흡수할 것으로 보인다.

전북혁신도시 대방디엠시티는, 아파트 494세대와 오피스텔 1144세대, 총 1638세대가 100% 분양완료 되면서, 그 명품 입지의 가치를 입증했다. 특히, 전북혁신도시는 국민연금공단 및 기금운영본부, 한국식품연구원, 농촌진흥청 등 12개의 공공기관의 이전이 마무리되었으며, 전북지방환경청(구 새만금 지방환경청)도 2018년도에 전북혁신도시로 이전하는 등 기타 기관들의 이전이 이루어지고 있다. 

최근에는 서울에 위치하고 있던 ‘국민연금공단 국제협력센터’ 이전 등 배후수요의 확대가 기대되는 소식들이 이어져 실거주 수요는 물론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M-STREET 분양 홍보관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