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여름을 맞으며 가구구매를 원하는 이들의 보다 실속있는 가구쇼핑을 제공하기 위해 국내 대표적인 가구단지인 용인 흥덕가구단지가 ‘핫썸머 입주&혼수가구 빅세일’ 이벤트를 진행하며 새 출발을 준비하는 예비 아파트 입주자 및 신혼부부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행사는 8월 한달간 당일 삼성카드 1백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2만원을 증정하고 무이자할부 행사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파격세일전, 식탁 모음전, 추천상품 특집전 등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인근 시흥 센트럴푸르지오, 하남힐즈파크푸르지오, 산성역포레스티아, 성복역롯데캐슬파크나인 등 입주와 이사, 가구 교체를 고민중인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용인 흥덕가구단지는 소파, 원목가구 등 다양한 가구브랜드가 입점되어 있는 대형 가구단지이다.

시즌마다 다양한 이벤트와 고객맞춤형 상담, 비교 구매가 가능한 시스템을 통해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함에 따라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주문제작이 가능한 가구매장들이 많아 니즈에 맞춰 사이즈나 소재, 취향에 맞춰 직접 가구를 비교 체험해보고 구입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관계자는 “이번 빅세일 프로모션으로 가구를 구입하려는 지역고객들로부터 문의가 많다”며 “어정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수원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등 찾는 고객들도 방문하고 있는 만큼 책임감 있고 정직한 자세로 고객을 맞이하겠다”고 전했다.

수도권과 서울에서도 찾아오는 소비자가 많은 가운데 소비자들이 안심할 수 있는 환경에서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매장 내 정기적인 소독과 마스크 의무 착용 등 방역 지침을 준수하고 있다.

주변 즐길거리로는 ‘빵을 요리하는’ 신개념 컨셉을 선보이며 등장한 ‘브레드쿠쿰’ 카페도 있다. 용인 흥덕가구단지와 태광CC 초입에 위치하여 사람이 몰려도 번잡스러운 느낌이 들지 않는 대형 베이커리카페로 연인들의 분위기 있는 데이트 장소는 물론 가족들의 근교 나들이 장소, 다양한 단체의 모임의 장소로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원스탑 가구쇼핑과 함께 나들이 계획을 세우기에 적합하다.

다양하게 실시되는 할인 행사와 제품 정보는 용인 흥덕가구단지로 직접 방문하거나 홈페이지 참조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