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은 주거공간을 의미하지만 이제는 여가, 휴식, 레저 등을 즐기는 활동 공간의 의미도 담고있다. 사회적, 환경적요인으로 홈족, 홈코노미, 1인가구 등이 증가하면서 자연스럽게 주거공간의 의미는 확대되었다. 이들에게 주거공간의 대표적인 요점은 휴식이다. 최근 코로나19와 같은 환경적요인으로 건강의 중요도가 높아지면서 친환경 가구에 대한 관심도 자연스럽게 증가했다.

이에 임팔라소파, 아쿠아클린소파 전문매장인 디바쎄가 편안하면서도 따뜻한 감성의 친환경 기능성패브릭소파가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디바쎄의 샤무드소파, 사하라소파, 모듈형소파는 기존 패브릭소재가 가지고 있는 단점을 개선한 다양한 기능성 소재를 가진 최고급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하여 제작하였다. 일반 직조방식과는 다른 더블 플로킹이란 특수한 방식으로 제작된 원단으로 세계에서 탑 클래스로 인정받는 이스라엘 원단이다. 이는 방수, 발수, 방오 등에 우수하면서도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고도 생활 오염을 관리할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패브릭 소재로 오코텍스 인증을 받은 원단이다. 

디바쎄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쾌적한 공간에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길 바라며, 내 가족이 사용한다는 마음으로 가장 좋은 것만을 엄선하여 양산소파, 울산소파를 제작하였다. 내장재도 35kg 통스펀지, 이태리밴드 사용, 친환경접착제 등을 사용하여 우수한 텐션감과 착석감으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신경 썼다.” 며 “또한 많은 분들이 편의성도 중요시 여기지만 디자인 역시 무시할 수 없다. 디바쎄는 작은 것 하나하나 모든 것을 신경 쓴 만큼 디자인소파, 인테리어소파로도 유명하다. 다채로운 컬러칩으로 소비자 니즈에 맞춰 색상은 물론 사이즈, 원단 등 선택이 가능하여 원하는 스타일의 소파 제작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디바쎄의 코너소파, 카우치쇼파 등은 인근 용인, 구미 직영점, 9월 4일 오픈 예정인 양산 직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시장안에는 다양한 스타일의 친환경소재의 기능성소파가 전시되어 있으며 양산 직영점의 경우 단 하루, 오픈 기념과 함께 임팔라소파를 구매하는 분들께 사이드테이블 증정(사은품 소진 시 조기마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고 한다.

또한 디바쎄의는 9/1 ~ 9/27까지 온라인 구매 시 전제품 10%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한다. 또한 9/1 ~ 9/17까지는 헤드레스트형 소파 데이지, 크레타를 15% 타임특가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SNS,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