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가구 전문 브랜드 글로리가구에서 베스트셀러 할인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글로리가구의 베스트셀러인 패브릭침대, 원목침대, 4인용소파 등 인기 제품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글로리가구는 가구를 도매하는 회사에서 일반 소비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품질의 가구를 구매할 수 있도록 B2C 브랜드를 런칭하여 현재는 안산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의 오프라인 쇼룸 및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도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 할인행사에서 가장 인기를 끄는 상품은 글로리가구의 대표상품인 '아모라 패브릭침대'로, 방수와 발수 기능을 갖추어 관리가 쉽고 세균과 박테리아가 서식하기 어려운 구조의 특수 기능성 패브릭으로 제작되어 더욱 편리한 사용을 돕는다.

 

또한 '도로시 저상형침대'는 낮은 높이인 저상형으로 제작되어 어린 아이와 같이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며 벤치 협탁에는 앉아서 휴식을 취하거나 물품의 보관이 가능하여 실용적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글로리가구 관계자는 '신혼가구,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품질의 제품을 구입하여, 만족스러운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였다. 기존에 혼수가구 혹은 인테리어가구 구입을 염두에 두고 있던 소비자들은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하며, "최근 김포가구단지에 신규 지점을 오픈하면서 안산가구단지 및 시흥가구단지 뿐만 아니라 인천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수원가구단지 등 인근 지역에서 방문하는 손님들도 늘어났다. 특히 송도sk뷰센트럴, 작전역브라운스톤계양스카이, 부평아이파크 등 인근 지역 입주 예정자에게는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글로리가구의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