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로 온라인 등교와 재택근무 등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면서 가구에 대한 교체를 희망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여기에 가을철 이사·결혼 시즌을 맞아 혼수가구를 찾는 수요가 더해져 전국 직영점망을 운영중인, 페브릭소파 브랜드 패샤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패브릭소파 추천브랜드 ‘패샤소파’는 일산파주, 경기광주가구단지 등을 오픈하고 6인용 및 대형카우치 맞춤제작과 함께 전제품 할인,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으로 가구구입 소비자들이 경제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가족의 거실 생활을 위한 4인 패브릭쇼파 및 6인소파를 비롯해 혼수소파로 인기인 샤무드, 사하라, 임팔라 패브릭쇼파를 포함한 다양한 종류의 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으며 아쿠아 이지클린소재인 패샤IM, 패샤PA, 패샤SH 프리미엄 패브릭소파도 최대 30% 할인된 오픈특가에 제공 중이다.

한편 수원동탄가구단지, 남양주마석가구단지(공단), ‘패샤’의 패브릭 소파는 실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오염을 물이나 마른 헝겁으로 쉽게 지울 수 있어 오염에 강한 내구성을 보이기 때문에 어린아이나 반려동물을 기르는 가정에서 선호도가 높다. 또한 통기성 좋아 먼지가 쌓이는 소재가 아니기 때문에 미세먼지로부터 안심할 수 있어 심미성과 실용성까지 기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국내 자체공장을 통해 100% 핸드메이드 공정을 거쳐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자유로운 소재와 원단을 선택한 가구제작이 가능하며 쇼파의 코너나 카우치방향 및 디자인과 사이즈 등 세부적인 요소도 개인의 취향에 맞게 변경할 수 있어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얻고 있다. 

또한 고품질 HR 메모리폼'을 사용해 100,000번 이상의 압력에서도 제 형태를 유지한 탄탄한 쿠션감을 보유하고 있으며, E0등급의 친환경 최상급 사면대패 목재와 함수율 10% 이하의 최적의 목재, 튼튼하고 견고한 S자 스프링, 이태리 INTES 엘라스틱 밴드, 유해물질이 없는 이태리 친환경 에코 접착제, 마이크로 항균 화이퍼 등 고급 내장재를 사용한 친환경 가구를 제작하고 있다.

시흥인천가구할인매장, 부산김해 ‘패샤소파’ 관계자는 “500여평의 전시장에 뛰어난 기술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기능성 패브릭소파, 천연가죽소파, 원목쇼파, 모듈소파, 샤무드소파, 리클라이너 등이 전시되어 있다”며 “오픈이벤트로 가격할인은 물론 공기청정기, 커피머신, 스툴, 반려견계단 등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혜택 받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 및 제품정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패샤 공식 블로그 및 각직영점 전화문의로 확인 할 수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반까지 전시장 오픈으로 상시체험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