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경기도 광명시 광명동 광명뉴타운에 재개발의 바람이 불고 있다.

현재 광명뉴타운내에 위치하여 최대 수혜입지에 위치하는 광명지엠퍼스트는 가산동 등 대규모 업무시설이 인접하고 있으며, 우수한 교통환경 인프라도 지니고 있다.

또한 행정, 업무, 상업 기능의 중심에 위치하여 지하철 7호선 광명 사거리역 500m 역세권 메인대로 전면 상가이자 서부간선도로가 인접하여 서울로의 접근성이 우수하며 이마트, 롯데시네마, 철산로데오거리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도 인접해 있어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광명지엠퍼스트는 원룸, 투룸, 쓰리룸 등 지하 2층부터 지상 10층 1개의 동으로 총 48실 및 상가 12실로 이루어진 신축 아파텔이다. 주차는 총 59대로 120%가능하며, 전세대가 다양한 구조로 구성되어있다.

5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세대가 남향배치로 이루어져 막힘없는 거실뷰를 자랑하고 있으며, 고객의 니즈에 맞게 고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두터운 수요층을 자랑하고 있다.

한편 광명뉴타운 재개발도 이뤄지고 있다. 14구역(광명푸르지오포레나), 15구역(광명푸르지오센트베르), 16구역(광명에코자이위브)은 현재 착공에 들어갔다. 2·10구역은 최근 이주를 마무리 짓고 본격적으로 철거 작업에 들어갔다. 1·4·5구역은 이주 절차가 진행되고 있다. 재개발 사업이 마무리 되면 미니 신도시급은 2만 5000가구의 새 아파트촌으로 탈바꿈할 예정이다.

샘플하우스는 경기도 광명시 광명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사전 방문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신청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 전화 문의 또는 분양 홍보관을 통하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