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자연이 만들어낸 좋은 등급의 친환경목재와 천연 추출물로 만들어낸 오일로 친환경원목가구를 생산하고 있는 우드테라피가 신혼 가구, 혼수 가구, 입주 가구 등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하여 1:1 맞춤 제작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체적으로 직접 공장을 운영하면서 소비자 직판 시스템으로 생산부터 판매,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하고 있는 원목 공장 브랜드 우드테라피는 합리적인 가격과 대중적이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매해 꾸준히 안정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는 원목가구 브랜드다. 

특히 2020년 11월 기준 약 2만개 이상의 제품을 판매하며 꾸준한 고객층을 넓혀 가며 친환경원목가구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시크 하면서도 모던한 매력이 돋보이는 우드테라피의 카펜터 시리즈를 비롯하여 맑고 깨끗한 느낌의 멜로우 시리즈, 고급스러운 러버트리 시리즈 등 10가지 시리즈를 운영하고 있는 우드테라피는 원목 침대 프레임, 원목 서랍장, 원목 화장대 등 다양한 침실 가구를 비롯하여 원목 책장, 원목 책상 등 서재부터 거실에 이르는 다양한 공간의 원목가구를 제작 판매하고 있다. 

특히 고무나무, 오리나무 등 다섯 가지 목재로 제작 가능한 천연원목가구는 다양한 수종의 교차 제작이 가능하면서도 시중가보다 최대 60% 정도 할인된 정찰제 가격으로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기성제품과는 다르게 고객의 니즈와 특별함을 반영하여 주문 후 제작이 진행되는 우드테라피의 친환경원목가구는 오랜 세월의 가구 제작 노하우가 담긴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순수 국내 제작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인체에 유해한 포름알데히드가 노출되지 않도록 MDF나 PB, 무늬목 등의 인공 자재는 전혀 사용하지 않으며 100% 원목을 사용해서 제작하고 있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독일의 아우로 오일을 사용하며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좋은 원목의 효과를 체험할 수 있도록 안정적으로 제작하고 있다.

원목가구할인매장 우드테라피 관계자는 "다양한 시리즈의 제품을 고객의 상황과 요구에 맞게 비스포크 맞춤 제작 할 수 있는 것은 우드테라피의 큰 장점"이라고 밝히며 "소비자의 니즈에 발맞추면서도 앞서가는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다양한 제품을 연구개발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 정찰제를 고수하면서 온라인과 오프라인 어디에서나 투명한 가격을 공개하며 더욱 쉽고 빠른 친환경원목가구를 만나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거기에 업계 최고수준인 3년의 품질보증과 15년의 A/S관리를 통해 신뢰받는 원목가구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다.

인천가구단지 근방에 위치한 우드테라피는 김포가구단지, 시흥가구단지 등 서경기권에서 20여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부평IC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분당가구단지, 수원가구단지 등 서울 경기 전역에서도 쉽게 방문할 수 있는 교통편을 갖추고 있다.

1200평 규모의 초대형 쇼룸은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전시된 모든 상품을 먼저 확인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과 네이버 톡톡, 카카오 톡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