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케빈앤돈은 블랙프라이데이와 연말을 앞두고 해외 유명 브랜드 매트리스를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연말 준비 특가 세일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연말 시즌 오프 세일은 수입된 미국 매트리스제품을 개방하는 것으로 적게는 40%에서 최대 70%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쇼핑 기회로 알려지면서 매년 이 기간을 이용해 구매하려는 이들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이와 함께 남양주 덕소본점과 서울 강서목동점에서 수입매트리스멀티샵을 운영하고 있는 케빈앤돈매트리스는 30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및 20년도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연말맞이 시즌 오프 세일은 총 16여개의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60개 이상의 제품이 포함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케빈앤돈매트리스는 템퍼,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 16가지 브랜드 60여가지 제품을 직수입, 병행수입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이번달에는 슈퍼싱글침대이벤트, 평일방문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고품질의 미국 수입매트리스들을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수입매트리스 특가 세일' 이벤트를 준비하며 전 품목 최대 할인 판매를 기획-적용한다.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슈퍼싱글침대 이벤트는 슈퍼싱글매트리스 구매시 고급원목프레임 또는 패브릭 프레임을 무료로 제공하는 내용이며 이벤트는 재고소진시까지 진행된다.

같은 기간 동시에 진행되는 평일 방문고객 특별 이벤트도 시작된다.

평일 방문한 고객에 한해 매트리스와 프레임 세트로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20-30% 할인이 더해지며 추가로 특별사은품도 받아볼 수 있다. 

대표적인 제품은 템퍼페딕, 씰리, 메가씰리 크라운쥬얼, 브렌트우드홈 등 전제품이 할인 대상이여서 고가의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하려는 소비자에게는 최대혜택의 구입기회가 될 전망이다.

소비자들은 이러한 매트리스 품목을 할인프로모션으로 정상가보다 최대 60% 세일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전문 수면 컨설턴트를 통해 상세한 1:1 컨설팅까지 받는 것이 가능하다.

케빈앤돈 업체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 행사와 관련해 많은 문의를 받으며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기대감을 경험했다"며  연중 최대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와 함께 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케빈앤돈 매트리스에서 마련하는 이번 행사는 강서목동점과 남양주 덕소본점에서 동시에 실시되며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취급브랜드 상세 설명,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 전화 상담 시 더욱 상세히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