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디바쎄
사진제공= 디바쎄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디바쎄는 전직영점에서 신축년을 맞아 전제품 1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구가구할인매장 인근에 위치한 디바쎄는 유럽 감성의 컬러감과 패브릭을 통해 자체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e편한세상영천, 종산코오롱하늘채메트로폴리스 등 신규 아파트 입주가구, 인테리어/디자인가구, 홈스타일가구를 제안한다.

화려한 디자인보다는 간결하면서도 뒤쳐지지 않는 모던 심플한 소파는 기존 가구나 환경에 제약이나 구애 받지 않고도 조화롭게 매치가 가능하여 손쉽게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무엇보다도 위 브랜드는 국내 생산 맞춤형 소파브랜드로 소비자들의 취향과 트렌드는 물론 주거 공간의 이해를 바탕으로 좋은 디자인의 소파를 좋은 원단, 좋은 내장재로 사용하여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대로 아쿠아클린소파, 임팔라소파를 선보인다.

사진제공= 디바쎄
사진제공= 디바쎄

디바쎄소파는 글로벌 기업의 정품 원단인 바쎄 임팔라, 노딕을 사용하는데 이는 유럽 현지 전문 연구진들의 연구를 통해 제작된 자연친화적인 패브릭이다. PFC계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고도 발수, 방어, 진드기 및 유해균 차단, 이지클린 등의 리빙 편의 기능성을 갖춘 ECO-신소재 패브릭으로 세균 증식 및 세탁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소파다.

전시장에서는 다채로운 컬러와 타입의 기능성 아쿠아클린소파, 샤무드소파, 사하라소파 라인업들의 디자인과 구성들을 보기 쉽도록 전시하여 직접 만지고 느껴볼 수 있다.

한편, 관계자는 전시품 최대 20% 세일 이벤트도 진행하다고 전했다.

디바쎄 소파브랜드에 자세한 행사 내용과 소파 구성은 직영점 방문 및 공식홈페이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