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디바쎄소파, 양산덕계두산위브2차 등 입주예정자를 위한 할인프로모션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디바쎄는 인근 양산덕계두산위브2차, 화명센트럴푸르지오, 봉래에일린의뜰 등 상반기 입주를 앞두고 소파 구매 예정인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거실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면서 다양한 모듈 연출로 인테리어가 가능한 그랑3인+카우치쇼파와 데이브 패브릭소파 15% 타임세일을 2월 16일까지 진행한다. 더불어 가족, 친구 또는 지인과 함께 소파 2개 구입 시, 기존 할인가에 5% 추가해 각 15% 할인율을 적용해주는 이벤트를 1월말까지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인테리어가구로 부쩍 관심이 높아진 기능성 패브릭소파는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해 실용적이고, 기능적이면서도 거실의 포인트를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소파로 연출이 가능하다. 무엇보다도 친환경적인 면이 돋보이는 인테리어 트렌드 가구라고 설명했다.

해가구단지 디바쎄 소파전문브랜드는 전국 직영점에 정찰제 시스템을 도입하고 패브릭 수입 공급처인 원산지와 품질 및 정품 보증 인증서를 공개하고 있다. 더불어 직영점에서는 소파의 외장재와 함께 보이지 않는 내장재까지도 직접 보여주고, 설명을 도와 고객들과의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이렇게 소파의 정확한 정보와 설명을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믿음을 주어 신뢰를 쌓아감과 동시에 디자인과 기능성으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디바쎄에서 사용되는 패브릭은 기존 패브릭의 단점을 보완한 신소재원단을 사용하여 간편한 관리법만으로 소파의 묻은 얼룩, 오염 제거가 가능하다.

소파 복원력을 높이기 위해 패브릭 표면에 나노코팅막을 형성하여 주스, 우유 등 액체가 흡수되는 것을 막고 마른 천이나 수건만으로 닦아 낼 수 있으며, 얼룩이나 오염물을 물만으로 청소가 가능하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더불어 강한 내구성을 지녀 생활 스크래치를 방어해줄 뿐 아니라 통기성이 좋아 유해균 증식을 억제하고 향균 기능까지 갖춘 친환경 패브릭소파다.

이에 국제 섬유테스트 기관인 오코텍스 스탠다드100에서 우수한 성과로 친환경 인증을 획득한 바 있으며 기능성과 함께 전체적으로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하는 디바쎄소파는 맞춤제작이 가능해 자신만의 개성 있는 소파를 만나볼 수 있다.

친환경소파브랜드 디바쎄에 관한 자세한 행사와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블로그, 직영점 방문,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