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소파전문 추천매장 PASHA패샤가 고품질의 가구를 찾는 고객을 위해 패브릭소파, 샤무드쇼파, 퀸사이즈침대, 6인용세라믹식탁 등 다양한 가구 제품에 대해서 맞춤제작과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장직영 프리미엄 소파브랜드로 알려져 있는 PASHA패샤는 40년 이상 소파만을 제작해 온 장인들이 모여 만든 소파전문 브랜드로 광고비 및 유통과정 절감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쇼룸 옆에 직접 제조공장이 마련되어 있어 원하는 방문고객은 공장에서 직접 제작과정까지 볼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PASHA패샤가 추천하는 신혼가구세트 맞춤제작 패키지 제품은 4인용패브릭소파(모델명: 커버) 6인용세라믹식탁 상판과 벤치의자, 1인의자 세트 퀸사이즈1500(메모리폼&포켓스프링 중 선택가능)사이즈 침대로 구입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가죽소파 패키지로 선택할 경우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6인용 코너형 통가죽쇼파와 (모델명 미르)와 6인용세라믹식탁(상판의자포함) 퀸사이즈1500(메모리폼&포켓스프링 선택가능)침대를 구입할 수 있다.

전국 6개지점 인천시흥가구단지, 일산파주가구아울렛, 경기도광주가구단지(오포), 샤 직영점에서는 뛰어난 방수기능을 갖춰 내장재에 습기가 흡수되지 않고 오염 물질을 물로 세척할 수 있으며, 내구성이 우수해 생활 스크래치에 대한 걱정이 없고 소비자가 원하는 색상과 디자인 등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패브릭소파를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함수율 10% 이하의 E0등급을 받은 국내산 정제 건조목의 사용으로 내구성을 강화시키고, 이태리산 에코접착제, 마이크로 항균화이버, 고밀도 더블 맥스폼을 사용하는 등 최상급 내장재를 적용한 통가죽 소파도 만날 수 있다. 남양주마석가구단지, 수원동탄가구단지 등 패샤의 6인용식탁은 원목과 세라믹 제품이 전시되어 있는데, 원목식탁의 경우 트렌드를 반영한 월넛, 티크, 오크, 뉴송 등 다양한 수종의 식탁을 원목, 가죽, 패브릭 체어와 벤치의자 세트로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세라믹식탁은 정품 포세린 세라믹으로 화학 작업을 통해 유광처리나 무광처리를 하지 않은 순도 100% 포세린 세라믹 제품으로 현지에서 직수입 후 국내 자체공장에서 재단과 가공을 진행해 완성한 국내제작 식탁으로 알려졌다.

패샤 측은 “전국 매장에서는 소파와 식탁 외에도 고퀄리티의 수입 퀸매트리스를 체험할 수 있으며 모션베드 프레임, 수납형 프레임, 조명형, 선반형 프레임 등 다양한 기능과 디자인의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며 “새해맞이 신혼입주가구 패키지 맞춤제작으로 합리적인 가구쇼핑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혼가구세트 맞춤제작은 패샤 부산가구할인매장(김포)등 전국 직영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각 지점 별 위치, 운영시간 등은 공식 블로그나 대표전화로도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