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루모스
사진제공= 루모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산가구단지 ‘루모스’가 3월 한달간 라텍스매트리스, 킹침대 등 모든 매트리스 품목을 대폭 할인된 소비자가에 공급하는 슈퍼세일3 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이번 슈퍼세일11 행사는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 루모스가 취급하는 미국 현지 브랜드의 수입침대 제품에 소비자가 할인을 적용하며, 할인율은 20~55%(제품별로 상이)다.

일산가구단지를 비롯해 화성가구단지 등 전국 약 80여개의 가구점에 납품을 담당하고 있는 루모스는 국내 최대 수입가구 전문업체다. 미국 현지 법인과의 딜러쉽 계약 체결로 고급 수입 원목침대 제품들을 유통마진의 거품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 루모스
사진제공= 루모스

루모스는 가격 경쟁력 외에도 고객 맞춤형 서비스가 돋보이는데, 침대프레임을 고객 개인의 취향에 맞춰 주문 제작할 수 있다. 이때 침대 프레임의 높이나 색상, 각도 등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공장 원가로 출고되어 비용부담도 적은 편이다.

이와 더불어 루모스는 전국 매장에서 모든 매트리스 제품을 소비자가 직접 누워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수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불면증에 좋은 매트리스 침대를 추천받을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제품 구매고객이라면 누구나 10년 동안 무상으로 A/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전국 매장 어디서나 체계적인 A/S를 받을 수 있도록 사후관리 시스템이 갖춰져 있다.

머니투데이 ‘2020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침대/매트리스 분야 대상을 수상한 일산가구단지 루모스의 3월 슈퍼세일3 할인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