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하남가구단지 슬립시티가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등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특가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슬립시티'는 템퍼페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대표적인 해외 매트리스 브랜드를 수입해 할인 및 판매하는 곳이며 슬립시티에서 구매한 수입매트리스는 미국 현지 정품과 동일하게 10년 품질 보장과 AS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배송 및 설치까지 완벽하게 해결해주는 체계적인 물류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수입 매트리스뿐 아니라 한 자리에서 100% 친환경 재료를 사용해 제작된 프레임들을 구매가 가능하고 원목프레임, 가죽프레임, 기능성 패브릭프레임으로 구성된 상품들을 소재와 사이즈를 다양하게 제시하고 있으며, 패밀리침대, 모션베드와 같은 프레임들도 주문제작으로 제작이 가능하다.

입주아파트인 고덕자이, 하남포웰시티 위례포레자이 등의 입주민뿐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적용되는 이벤트이다.

업체 관계자는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해 매 1회 환기 작업 및 매장에 손소독제와 위생장갑을 배치했고, 방문하는 모든 이들의 발열체크와 QR체크인을 돕고 있다”며 “동시간대에 많은 고객들이 몰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예약제로 상담을 하고 있으며, 불편함을 감수해주시는 소비자 분들을 위해 예약 방문 후 구매 시 추가 할인 및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