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푸르름이 가득하고 살기 편안한 전원주택이나 타운하우스 생활을 꿈꾸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많은 이들이 주택을 구매 시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생활의 편의성, 주변개발, 교통 등이다.

화성 고향의봄마을 전원주택단지는 전세대 남향으로 채광이 풍부하고 우수하며 창 밖으로 보여지는 조망권은 우수하다고 설명했다. 세대 주변이 모두 숲으로 조성되어 있어 푸른 자연 환경을 볼 수 있다.

화성 고향의봄마을 단지는 성장관리방안 수립지역으로 건폐율이 50%이고 용적율이 125%이란 장점이 있다.

고향의봄마을 단지 옆으로 화성시청역으로 이어지는 도시계획도로가 예정되어 있고 서해안복선전철 화성시청역이 2022년말경 개통시 서울 접근성 또한 우수하다. 또한 단지에는 화성시 최초로 무인경비시스템이 적용되며 세대에는 시스템에어컨1대도 무상,설치된다.

화성 남양 고향의봄마을단지 주변에 활초초등학교가 있고 마을버스운행, 풍부한 생활인프라도 장점으로 꼽힌다. 화성 고향의봄마을단지 인근에는 복합문화센터가 갖춰져 있으며, 각종 관공서와 상업시설인프라도 모두 가깝다.

대형마트는 물론 1km 이내에 서부경찰서도 위치하여 치안도 잘 되어 있으며 서울과 수도권 이동하기도 편리하며 각종 다양한 문화생활을 그대로 누릴 수 있어 도시생활과 전원생활의 장점을 모두 갖췄다.

교통여건으로는 비봉IC, 서해안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가 위치 해있고, 서울까지 연결되는 서서울TG, 각종 국도를 통해 인천, 안산, 평택까지 바로 이동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현대차 남양연구소, 화성바이오밸리가 완공해서 입주 중에 있으며 100여개 이상의 기업체가 입주할 예정으로 주택 수요자가 늘어날 전망이다. 

화성 활초리 고향의봄마을단지는 복층 전원주택으로 구성될 예정이며, 세대별 독립된 생활공간을 갖췄다. 1층과 2층 구조는 차이가 있으며 3층까지 건축이 가능한 용도지역이다. 전체 25세대 단지로 구성되어 있다. 실거주, 투자 모두 가능한 화성고향의봄마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유선 전화와 현장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성고향의봄마을단지는 건축허가가 승인되어 착공에 들어간 상태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