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다가오는 입주철을 맞아 e편한세상 금정산에 입주하는 입주자들을 대상으로 이갤러리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갤러리는 지하 2층~지하 3층의 1,000평 규모의 매장을 운영 중인 부산가구 전문점이다. 각 층별로 디자인 및 소재가 다양한 가구를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이 직접 비교하고 체험한 뒤 개인의 취향에 맞는 가구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갤러리에서 판매 중인 세라믹식탁은 혼수, 입주가구로 많이 찾는 가구이다. 이외에도 원목프레임, 패브릭 프레임, 가죽프레임 등 다양한 종류의 침실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장년층, 노년층에겐 흙침대와 리쇼드 온열매트, 앤슈매티스 매트리스 등도 선보여지고 있으며, 연예인 홍록기가 모델로 활동 중인 모모도 소파는 최신 기능성 소재와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선택권을 보장한다. 

부산가구 전문 이갤러리는 공간의 용도나 인테리어 등에 맞춰 주문 상담도 받을 수 있다. 홈인테리어에 일가견이 있는 직원이 상주, 1:1 상담 서비스를 통해 개인 맞춤형 가구를 만나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갤러리 관계자는 “싱그러운 봄에 e편한세상 금정산 등 이사를 진행하는 부산 시민들이 늘고 있다. 이에 입주용 가구에 관심이 몰리는 가운데, 이갤러리는 성공적인 입주가구 공동구매 후기에 힘입어 이번에도 가구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갤러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매일 소독과 방역을 진행하고 방문자의 체온을 체크하는 등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이갤러리 유선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