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화되는 코로나 19로 인해 집안 생활을 보다 풍요롭게 해주는 갖가지 아이템들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집안에서 사용이 가능한 건식 사우나와 홈 찜질방 용품을 비롯해 휴대폰과 TV를 연결해주는 미러링 용품, 방에서도 연기 없이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는 그릴 등 집안에서도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 집콕 필수템으로 꼽힌다. 

그중 집안에서의 휴식을 한층 편안하게 돕는 리클라이너소파는 1인가구인 혼족들뿐만 아니라 4인 이상의 대가족들 사이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리클라이너쇼파는 일반 쇼파와는 달리 허리 부분이 뒤로 젖혀지며 다리 부분은 위로 올라오게 되는 구조로 일반 쇼파보다 훨씬 편안한 착석감을 자랑한다. 

버튼이 탑재되어 있어 누르면 자동으로 등받이가 젖혀지는 기계식이기 때문에 타 가구처럼 디자인과 소재는 물론 하드웨어적 기능도 꼼꼼하게 살펴 골라야 하는데, 그중 '플랭크체스트'는 뛰어난 품질과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요즘 트렌드인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리클라이너 쇼파들을 선보이고 있는 '플랭크체스트'는 오직 리클라이너소파 하나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쇼파 전문업체로, 고품질 자재만을 선별해 생산하며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심미성과 실용성을 동시에 잡았다는 평가를 받는 브랜드이다. 

'플랭크체스트'의 모든 리클라이너 의자들은 전기용품 안전 인증서를 갖춘 제대로 된 하드웨어를 사용하고 있으며 고밀도 메모리폼과 점탄성폼을 사용하여 더욱 편안한 착석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쇼파의 생명이라고도 하는 가죽은 최고급 이태리 마스터사 제품의 가죽을 정밀하고 세밀하게 가공하여 SGS, FSC 인증을 모두 받았다.

얼마 전 혼수로 '플랭크체스트'의 4인용 리클라이너 쇼파를 구매했다는 K씨는 “많은 사람이 플랭크체스트 전동쇼파를 추천해줘서 분당 전시장에 가보았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색감도 세련되서 마음에 들었는데 무엇보다 품질이 정말 믿음이 갔다”며 “보이지 않는 쇼파 내장재까지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는 점과 목재까지 신경쓰는 부분도 마음에 들었다. 오래 앉아 있어도 허리가 너무 편하고 USB로 쇼파에서 휴대폰 충전까지 가능해서 정말 실용적”이라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플랭크체스트'의 전동리클라이너소파는 2년 연속으로 KCF소비자만족도 평가에서 1등을 수상한 이력과 함께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20여 개국의 나라에도 리클라이너 자동쇼파를 판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목재, 천연가죽, A/S 등 파트별 자세한 제작 과정까지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있는 '플랭크체스트'는 섬세한 장인 정신과 최고급 친환경 소재,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마트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정직하게 제품을 생산하고 제공한다. 수원과 일산가구단지에 전시장이 있으며 1인리클라이너부터 3인용, 4인용, 카우치 코너형소파까지 다양한 종류가 구비되어 있어 집 크기와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플랭크체스트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와 매장 위치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