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소임은 호텔처럼 침실을 꾸밀 수 있는 호텔식 침대 패키지를 선보였다.

코로나로 여행이 어려워지자 집을 호텔처럼 꾸미는 ‘호텔 인테리어’를 진행하는 고객이 증가하여 이런 패키지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호텔식 침대는 서랍장, 화장대,거실장을 페키지로 구성해 호텔처럼 통일감이 느껴지게 공간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아늑함과 편리함을 위한 무드 조명, 핀 조명 등 간접조명도 추가 제작할 수 있다. 휴대폰을 충전하거나 전자기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USB 포트도 내장해 안락한 공간에서의 편안한 일상생활까지 가능하게 디자인했다.

가구소임 관계자는 “호텔 인테리어는 신혼부부, 1인가구 중심으로 인기”라고 말했다.

또한 고객이 원하는 프레임의 사이즈나 색상으로 맞춤제작하여 개성과 트렌디함을 추가할 수 있다. 매장에선 전시된 상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고, 전문가가 고객의 체형, 수면습관 등을 체크한 후 1:1 컨설팅을 통해  맞춤형 매트리스 선택도 도와준다.

'가구소임'은 다양한 디자인을 갖춘 신혼가구, 입주가구, 세라믹식탁, 패브릭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등을 만날 수 있는 전시장으로 현재 3월 봄 할인행사를 통해 다양한 패키지 할인이 적용된다.

가구소임의 제품과 할인정보는 대표전화, 블로그나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