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전국 8개 매장을 둔 소파279는 소비자의 주문과 동시에 국내 공장에서 가구를 맞춤 제작하는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일산가구단지 외 전국 소파279는 공장 직영으로 운영중인 오랜 경력을 갖춘 가구 매장으로 해외에서 수입된 일부 가구도 함께 확인해볼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 선택의 폭이 넓은 곳으로도 알려져 있다.

최근 수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템퍼매트리스 뿐만 아니라페르도미어, 네트, 슬럼버, 베드보스, 슬립279 등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의 제품을 직접 체험한 후 체형에 맞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매트리스 멀티샵을 함께 운영하여 신혼가구와 수입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중간 유통 과정을 뺀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신혼가구 전문 매장과 수입 매트리스 멀티샵, 정품 템퍼매트리스 공식 쇼룸을 함께 운영중이므로 소비자가 폭 넓게 제품을 체험해보는 것이 가능하다"며 "믿을 수 있는 품질과 브랜드, 감각적인 디자인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며 매트리스의 경우 체형에 맞는 제품을 확인해볼 수 있도록 상주 직원을 통한 컨설팅을 제공중에 있다"고 전했다.

이어 "템퍼매트리스와 수입매트리스 외에도 예비 부부를 위한 원목 침대, 장롱, 화장대, 거실장, 가죽소파, 식탁으로 구성된 신혼가구 세트도 할인 중"이라며 "신혼가구 세트는 패브릭소파, 세라믹식탁, 포세린식탁, 패브릭 침대프레임 등 원하는대로 세트 품목을 바꿀 수 있으며, 각 구성품이 변동될 시 가격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상주 직원과 상담해볼 것을 권해드린다"고 강조했다.

매장별 진행 여부 및 행사 내용은 상이할 수 있으므로 사전에 소파279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후 방문하면 더욱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4월 22일부터 수원가구박람회 공식 참여 업체로 활동하면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