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앤프랑
사진제공= 앤프랑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경기도 광주 곤지암가구단지에 위치한 앤프랑은 4월 봄 입주와 결혼 성수기를 맞아 고급 소재인 기능성원단과 이태리가죽으로 제작된 소파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전시장에 함께 디피되어 있는 거실테이블, 대릭석식탁 등 거실 인테리어가구들도 특별한 할인가에 제공한다.

앤프랑은 프미리엄 기능성 원단으로 만들어진 패브릭소파와 천연가죽으로 만들어진 통가죽소파 등 다양한 가구제품을 소개하고 있는 소파브랜드다. 앤프랑은 집안에 자연스레 스며들면서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거실소파를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 스타일로 소개하고 있다.

틀에 갇히지 않고 보다 자유로운 고급스러움으로 조화 이루는 디자인으로 가장 편안한 상태로 소비자들의 삶의 질을 생각하고 거실을 아름답게 꾸미는 것이 이곳이 지향하는 목표이다.

최소한의 가공만으로 가죽의 특성, 내구성을 살린 고급스러운 가죽소파와 안전성과 기능성을 추구하는 신소재 패브릭소파를 약 300여평의 넓은 규모의 전시장에 다채롭게 전시하여 소비자들이 직접 비교, 체험하여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다.

사진제공= 앤프랑
사진제공= 앤프랑

앤프랑의 가죽소파는 인조가죽이 섞이지 않은 100% 천연가죽으로 제작된 소파이다. 최소한의 가공으로 가죽이 가진 특색을 그대로를 느껴볼 수 있는 소파로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며 통기성이 좋고, 두께가 두꺼운 가죽으로 내구성이 뛰어나다.

국내 공사직영으로 운영되고 있어 사이즈, 컬러 등을 고객 개개인의 취향에 맞춰 맞춤제작까지 가능하다.

개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들 현대 리빙가구 트렌드를 반영할 수 있는 곳으로 긍정적인 호평을 받고 있는 앤프랑의 자세한 행사내용과 브랜드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블로그, 매장방문,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