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미선디자인
사진제공= 미선디자인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마음의 안정감과 편안함을 찾고자 자연 속으로 떠나고 싶은 이들이 늘어나면서 지속가능한 자연주의 컨셉의 홈스타일링 떠오르고 있다.

미선디자인 우드슬랩은 실제 자연을 집안에 들여 일상 공간에서 자연이 주는 편안함을 제공한다.

자연의 멋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우드슬랩은 나뭇결의 질감부터, 색감, 옹이, 나이테가 그대로 살아있는 하나의 작품인 가구이다.

통원목을 그대로 재단한 가구인만큼 내구성은 물론이고 어떤 분위기나 가구와도 자연스럽게 잘 어우러지는 특성이 있어 다양한 용도로 사용한 가능하고 손쉽게 인테리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졌다. 

미선디자인은 일산가구단지에 크게 두개의 동으로 이루어진 전시장을 운영하여 흔치 않은 디자인과 수종의 거실테이블, 떡판테이블, 카페테이블 등을 전시, 판매하여 다채로운 원목테이블 체험이 가능하다.

매장안에는 마호가니, 티크, 자바섬 월넛 등 여러 수종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자연 그대로 멋스러움이 담긴 다채로운 스타일의 원목상판, 떡판테이블로 따뜻한 감성을 느껴볼 수 있다.

나무 종류만큼 다양한 사이즈, 색감의 4인용원목테이블부터 6~8인용 우드슬랩테이블을 취급하고 있으며 집 구조와 평수에 맞춰 1:1 상담을 통해 맞춤 주문제작도 가능하다.

이처럼 미선디자인은 고가의 가격으로 부담스러운 원목테이블을 국내산가구공수입으로 들여와 직접 오랜 노하우를 통해 나무의 멋을 살려 제작을 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과정들을 배제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사진제공= 미선디자인
사진제공= 미선디자인

자신만의 색깔로 인테리어 포인트로 편안하게 사용하기 좋은 우드슬랩을 최대 60~70 % 파격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미선디자인은 꾸준히 가격대가 높아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드슬랩 사용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을 뿐 아니라 꾸준히 박람회 참여 소식을 전해 좋은 소재의 가구를 착한 가격으로 안내하고 있다.

또한,  4/25(일)까지 진행하고 있는 수원가구박람회 참여 소식과 함께 이번 행사를 위해 각별히 신경 써서 준비한 다양한 상품이 기다리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