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서구에 위치한 페다소파가 5월 한달간 물류창고 인테리어를 앞두고 그동안 인기있는 가죽쇼파,리클라이너쇼파,패브릭쇼파를 비롯한 품평상품,전시상품,과다 보유상품에 대하여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행사에서는 최대60%의 할인율이 적용되어 다양한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한정된 예산으로 쇼파를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가구단지와 업체를 방문하여 가격을 비교하는 일은 쉽지 않은 일이다. 최근 여러 장소들을 방문하고 비교하는 번거로움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고자 하는 소비자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페다소파는 지난 20여 년간 국내 대형가구 브랜드에 소파를 납품한 업체로서 품질면에서 아주 우수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글로벌 기업과의 MOU협약으로 독점 직수입하여 납품하며 디자인부터 소재를 직접 컨택하여 제작하고 있다.

중간유통의 거품을 없애 가격대비 고품질의 제품을 타 업체보다 싼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함으로써 최근 인기가 많아지고 있다. 디자인과 색상 또한 다양하여 80 여종의 제품을 한눈에 비교하고 여러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페다소파 가죽쇼파의 경우, 이태리 레더그룹사의 통가죽을 사용하여 촉감과 통기성을 높였으며, 품질이 좋은 가죽을 선별하여 늘어짐이 적고 내구성이 강하다. 다른 일반적인 가죽보다 촉촉하고 부드러우며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신축성과 통기성이 뛰어나고 쓰면 쓸수록 윤기가 더해진다.

또한 고탄성 스펀지를 사용하여 탄력성이 강하고 꺼짐현상을 최소화시켜 더욱 푹신하고 오랜시간 사용 시에도 탄성과 복원력을 유지한다. 크기도 다양하여 3인용부터 4인용쇼파,4인용코너쇼파,카우치쇼파까지 다양하다. 색상도 아이보리부터, 블루, 네이비까지 여러 제품을 보유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 또한 넓다.

대표적인 리클라이너쇼파의 경우, 130년 역사의 세계적인 리클라이너 하드웨어 기업인 미국 LP사 하드웨어와 세계 1위 검증된 전동모터의 명가 독일 OKIN사의 모터를 사용하여 움직임이 부드럽고 잔고장이 없으며 앉았을 때 최고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편안함을 극대화한 필로우타입의 팔걸이, 자유로운 각도의 조절과 안정감 있게 젖혀지는 리클라이너의 기능은 등부터 허리, 다리까지 편안하게 받쳐주어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더해준다. 디자인과 기능, 실용성을 모두 갖춘 페다소파의 리클라이너쇼파는 한번 방문해주신 고객께서 지인에게 소개하여 다시 방문할 정도로 인기가 많다.

또한, E0목재를 사용하여 표면강도가 매우 뛰어나며 내구성이 우수하며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거의 없어 자연상태에 가까우며 ECO접착제 소량 사용으로 휘발성 유기화합물을 99% 제거하여 가족들이 사용하기에 매우 안전한 쇼파를 제작한다.

주기적인 환기와 손 소독제 비치, 마스크 착용 등 자체 방역활동을 강화하여 방문하신 소비자도 안심하고 전시장에서 한눈에 여러 상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한편, 소파추천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페다소파 전시장 방문 및 고객센터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