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브릭소파 브랜드 블랑드코홈 인천가구단지는 수납침대, 6인용 세라믹 식탁, 패브릭 소파 등 개성 있는 디자인 가구 70여종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매장 리뉴얼 전시가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오는 5월말일까지 1층과 2층 대대적인 리뉴얼 작업을 진행하는 블랑드코홈은 자체공장과 대형 할인매장을 운영한다. 

매장에선 다양한 친환경 원목가구를 선보이고 있으며 오크, 월넛, 애쉬 등 고급 하드우드 천연수종과 독일 천연도료의 'AURO 오일 스테인'을 사용하여 WELL메이드 가구를 보여주고 있다.

블랑드코홈 서인천가구단지의 4인용패브릭소파는 친환경, 자연주의 원칙으로 원단으로 내장재까지 유럽 친환경 인증마크를 획득한 프리미엄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다.

고급 원단과 자재를 유럽에서 수입해, 국내에서 핸드메이드로 제작하기 때문에 해외제품과 국내제품의 장점을 모두 가진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6인용 세라믹식탁은 천연세라믹 상판과 원목, 스틸 다릿발의 조화로 어느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 모던한 디자인이다. 제품은 1.2cm 두께의 통세라믹 상판을 사용하고 모서리를 안전하게 곡선으로 처리했다.

블랑드코홈 관계자는 “매장 리뉴얼로 70여종이 넘는 가구를 절반가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며 “고품질의 원목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니 구매를 원하신다면 서둘러 방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할인 제품에 대한 재고현황, 자세한설명 및 이벤트내용 등은 공식 블로그 및 전화문의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