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전문 매장 ‘슬립매니아’, 수입매트리스 특가세일 진행
상태바
수입매트리스 전문 매장 ‘슬립매니아’, 수입매트리스 특가세일 진행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1.05.17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미국 프리미엄매트리스를 전문 판매하는 '슬립매니아'에서 신혼침대, 혼수매트리스, 입주가구를 대상으로 수입매트리스 전 라인업 최대 60% 시즌할인 행사 및 원목침대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포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슬립매니아는 직수입의 유통구조로 적절한 가격과 다양한 제품의 공급을 목표로 하는 수입매트리스매장이다. 

1500평 규모의 매장에 16가지 수입브랜드, 다양한 제품을 전시되어 있으며, 구매 가능 제품 60개 이상이 준비되어 있어 소비자에게 맞춤형 수면 컨설팅과 다양한 제품의 직접 비교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템퍼페딕 씰리 썰타 등 국내소비자에게 프리미엄 매트리스 16가지 브랜드 전라인업이 최대 50%까지 할인되며 구매 제품에 따라 추가 할인 및 특별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다.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템퍼페딕, 씰리, 이스트맨 하우스, 슬림핏 등이며 고급메모리폼 배게, 방수커버를 포함하여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는 고급 원목프레임 전종류를 특가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슬립매니아에서 판매하는 전종류의 원목프레임은 소비자가격의 평균 20%에서 30%의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전시상품 구매시 추가로 20%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트리스와 프레임 세트(일부품목제외) 구매시 25만원 상당의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사전예약이 필수이다.

슬립매니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보다 알뜰하게 가성비와 고품질의 수입매트리스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원목침대이벤트와 사은품은 한정수량으로 진행됨으로 많은 방문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슬립매니아 쇼룸은 용인가구단지에 위치해 있고,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오전 10시반부터 오후 7시까지 전문적인 매트리스 상담이 가능하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 및 홈페이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매장방문시 직접 확인하고 자세한 견적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