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코지슬립
사진제공= 코지슬립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코지슬립 수입매트리스에서는 부부트윈침대 프레임 출시 기념으로 이사입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꾸준히 이사와 입주가정이 늘고 있는 가운데 특히 가족구성원의 침대를 모두 바꾸어야 하는 부담이 있는 구매고객을 위해 일정금액이상 슈퍼싱글 매트리스를 증정하거나 프레임 결합할인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코지슬립매트리스 에서는 싱글침대를 이용, 호텔침실분위기의 트윈베드룸과 같은 침실을 가지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부부 각각의 신체조건및 수면 습관에 맞는 15가지 이상의 1인용 매트리스와 함께 원목, 패브릭, 이지클린소재의 호텔식 트윈침대 프레임을 다양하게 제안하고 있다.

특히 유럽의 친환경마크 오코텍스의 승인을 받은 프레임이 출시되었다.맞춤주문 제작되고 공장직판가로 출고되어 소비자의 부담을 줄였다.

코지슬립 관계자는 "아무래도 2세트를 구매해야 하기 때문에 더할나위 없이 편안하지만 경제적으로 부담을 느낄 수 있어 슈퍼킹사이즈 침대 한 세트를 구매하는 정도의 예산으로 충분히 구매 가능한 가성비 높고 다양한 형태의 싱글침대와 트윈침대 프레임을 많이 갖추고 있고 구매 가격에 따라 다양한 가격 할인행사가 있으므로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방문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코지슬립에서는 국내에서도 유명한 씰리, 템퍼와 함께 미국 판매량 1위 브랜드인 썰타를 비롯하여 프리미엄급 미국 명품 핸드메이드 매트리스인 에어룸, 친환경 브랜드 브랜트우드홈등 미국 비영리 소비자 리포트 Top 10에 항상 드는 제품만을 엄선하여 30여개에 달하는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한 곳에서 직접 비교 체험할 수 있도록 쇼룸을 운영중이다.

사진제공= 코지슬립
사진제공= 코지슬립

 

코지슬립 측은 "브랜드가 워낙 다양한 매트리스는 종류가 많아 선택의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이 많다. 코지슬립에서는 방문해주시는 모든 고객분들께서 자신에게 꼭 맞는 매트리스를 구입하실 수 있도록 개인별 맞춤 1:1 컨설팅을 진행중이니 꼭 매장에 방문하셔서 편안하게 체험 후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코지슬립 매트리스에서는 구매부터 배송, 설치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며 안전하고 편리한 직배송서비스를 시행중이다.

제로페이, 지역사랑상품권,온누리상품권의 가맹으로 혜택을 넓힌 코지슬립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코지슬립 남양주하남점이나 송파위례점으로 유선문의나 블로그에 방문하면 더욱 자세히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