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브랜드 ‘스마트바이’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미국 유명 브랜드 매트리스 구매 시 최대 20만 원까지 할인하는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월 이벤트인 만큼 하반기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와 침대 교체가 필요한 부모님을 위한 매트리스 구매에서 소비자가 가격 부담을 덜어낼 수 있도록 하는 목적으로 할인 이벤트가 추진됐다.

스마트바이가 진행하는 가정의달 이벤트는 미국 브랜드의 킹사이즈 침대 20만 원 할인 이벤트와 매트리스 MBTI 테스트, 매트리스 블라인드 테스트와 스타벅스 이벤트 등이 있다.

수면 전문가와 함께하는 블라인드 테스트 이벤트는 매트리스 MBTI로 개인 수면 타입과 수면 장애, 체형까지 분석해 개인 맞춤형 매트리스를 발견할 수 있다.

스마트바이는 이번 블라인드 테스트에 미국 브랜드 매트리스의 신제품과 인기상품 TOP 15를 엄선했다.

스마트바이 관계자는 “코로나19 이슈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면역력을 높이는 것이 중요 이슈로 화두가 됐다”며 “숙면이 면역력 향상에 상당한 부분이 미치는 만큼 양질의 수면을 위한 도구, 침대 매트리스의 중요성을 아는 분들이 많이 찾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의정부, 수원, 하남, 안양점 등 전국 4개 매장의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해 1시간 단위로 1팀씩 입장할 수 있고, 방문 고객은 주중과 주말에 사전예약을 거쳐 예약일에 방문할 수 있다.

매트리스와 블라인드 테스트와 관련된 정보는 스마트바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