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일산가구단지
사진제공= 일산가구단지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산가구단지에 입점해 있는 80여개 가구브랜드는 5월 가정의달 기념 전체 특가세일과 입주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산가구단지 80개 브랜드와 소파, 침대, 식탁, 사무용가구 등 다양한 가구를 한번에 만나 볼 수 있다.

일산가구단지 내 브랜드나 가구 매장의 경우 대형 매장으로 준비되어 있는 매장이 많고 가구공장과 직거래를 통해 중간 유통 단계를 줄이고 맞는 맞춤가구 제작이 가능해 침대, 소파, 식탁 등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일산가구단지는 입주고객 및 혼수고객을 포함하여 모든 고객에게 특가세일로 진행하고 있으며, 최대 세일로 진행되기 때문에 입주고객과 혼수고객이 많이 행가기간에 방문할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협회에서는 방역에 신경을 쓰며 행사준비를 하고 있다.

주변 입주아파트인 힐스테이트 녹번역, 인천계양효성해링턴플레이스, 마포프레스티지자이, 김포 한강 메트로타워예미지, 독산역 롯데캐슬 등 여러 입주아파트 입주민에게는 할인혜택과 사은품 또한 제공한다.

일산가구단지 협회 관계자는 "각 매장은 코로나 확산 방지와 고객의 안전한 방문을 위해 소독과 방역에 철저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것"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