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43번가아울렛
사진제공= 43번가아울렛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43번가아울렛’에서 한정 수량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43번가아울렛의 우드슬랩은 스타벅스 테이블, 명품 우드슬랩이라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브랜드이다. 인기를 얻고 있는데에는 다양한 이유가 있지만 우선 저렴한 가격이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우드슬랩 테이블은 전시회나 박람회 등에서 사용되는 고급 가구로 상당히 높은 금액에 거래되고 있어 개인 소비자들이 구매하기에는 부담이 있는 가구였다.

43번가아울렛이 더 많은 이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질 좋은 우드슬랩을 선보일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직영 공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직영 공장에서 생산을 하면 중간 마진이 빠지면서 공장이 없는 업체에 비해 저렴한 금액에 구매를 할 수 있다.

직영 공장 생산의 또다른 장점은 첫 시작이 되는 원목의 수입부터 하나하나 다 따져보고 제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43번가아울렛은 좋은 재료들을 사용하여 나무 자체의 기능을 살리기 위해 마감재 하나까지 세심한 고민 끝에 식물추출 천연 오일과 내추럴 페인트를 골라 사용하고 있다. 이 덕분에 아이가 있는 집이나 피부가 약한 이들이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43번가아울렛은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을 모두 운영하고 있으니 문의사항이 있다면 대표 포털 사이트에 43번가아울렛을 검색하여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