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굿베드
사진제공= 굿베드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혼수 가구에 관심을 가지는 신혼부부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숙면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높아지면서, 탄성, 색상, 내구성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효과까지 고려하여 신혼침대를 구매하고 있다.

이런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대구에 위치한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굿베드’는1:1 맞춤 컨설팅을 통해 체형, 수면습관 등을 상담하고 신혼부부들의 예산에 맞는 매트리스를 제안한다고 밝혔다. 디자인을 전공한 사장님을 통해 신혼집 인테리어까지 고려한 프레임, 원단을 소개 받아 구매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많이 알려진 씰리, 템퍼, 코르시카나, 블랙슬립, 브리즈 브랜드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라인인 에어룸, 클러프트 그리고 최근에 이슈가 되고 있는 블랙슬립까지 다양한 매트리스를 쇼룸에서 직접 체험하여 구매가능하다.

사진제공= 굿베드
사진제공= 굿베드

한편, 현재 굿베드에서는 고급메모리폼 베게, 방수커버를 포함 구매제품에 따라 퀸사이즈 이상 구매 고객에게 수퍼싱글 매트리스를 사은품으로 지급하는 1+1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전시상품의 경우 최대 70% 할인 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자세한 문의는 대구점, 용인 어정가구단지에 위치한 용인점 각 매장으로 전화문의 혹은 방문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