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쎄가 북유럽 스타일의 심플하고 절제된 디자인의 헤르네 미니코너형, 자느 15% 타임세일 진행소식을 밝혔다.

디바쎄소파는 전체적으로 간결한 라인과 심플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소파이다. 안정감있는 비례감으로 거실의 중심을 잡아주고 심플하면서도 따스한 느낌을 지닌 패브릭원단으로 거실을 트렌디하면서도 한결 더 부드러운 느낌으로 연출해 준다.

유럽 감성의 컬러칩을 가진 패브릭은 기능성 원단으로 인테리어효과를 비롯하여 생활의 편의성까지 잡은 인테리어소파이다.

이 브랜드가 사용하는 패브릭은 이스라엘에 소재하고 있는 플록텍스 글로벌 기업의 기능성 신소재 패브릭으로 프리미엄 고급원단이다. 세이프 프론트, 플로킹 공법 등 각광받는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다수 생활 오염과 먼지에 강한 소파로 위생적인 거실 환경을 조성해준다.

정품 바쎄 임팔라원단을 통해 패브릭 장점을 높여 휴식감을 선사해줄 거실소파를 다양한 타입과 본사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소개하고 있다.

낙서나 액체류, 반려동물 배설물 등 오염은 물로 간편하게 제거가 가능할 뿐 아니라 유해균의 서식을 막아주는 향균력을 지닌 소파이다.

전국 디바쎄 구미, 용인, 양산점에서는 다양한 구성과 마감재를 사용한 본사만의 특별한 패브릭소파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맞춤 소파 전문매장으로, 소비자들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그대로 소파에 담아낼 수 있다. 원단은 물론 컬러, 사이즈, 타입 등을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 매장방문,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