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소파브랜드 ‘레드플래닛’이 패브릭소파와 세라믹식탁 한정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레드플래닛은 일산가구단지 본점을 비롯해 파주운정가구단지, 고양, 하남가구단지에 이르기까지 전국적인 규모로 운영되고 있다. 원가공개 시스템을 통해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금액대로 제시하고 있으며, 마진율을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써 가격 거품을 걷어내고 흥정 없는 정찰제로 운영하는 브랜드다.

레드플래닛 관계자는 “레드플래닛이 친환경 소파브랜드로 추천·인정받는 이유는 고급 친환경 원자재, 내장재만을 고집하기 때문"이라며 "E0등급을 받은 친환경 목재의 사용은 물론 데니아 항균솜, 고밀도 더블 맥스폼, 이태리산 에코접착제 등 눈에 보이지 않는 내장재 하나까지도 최상급을 고집한다.”고 전했다. 

포세린 세라믹식탁과 패브릭소파 모델에 한하여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 ‘레드플래닛’은 일산가구단지 레드플래닛 내 라인업 된 패브릭소파 제품들을 선별해 패브릭 금액 할인 한정, 특가 프로모션을 추가 진행하고 있다. 

또한 원가공개, 구매 전 사전인터뷰를 통한 고객맞춤형 스타일제작, 홈스타일링 상담을 실시하며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천연 통가죽소파는 프리미엄 천연가죽인 '더 밀레니엄'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부각시키고, 패브릭소파에는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한 내구성을 가진 신소재 원단, 유럽 공신 받은 테지도와 조야, 선브렐라 등을 사용해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레드플래닛은 고객 맞춤형 사전인터뷰를 통해 보다 체계적인 상담으로 전문가를 통한 홈스타일링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와 방문 예약상담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