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하고 트렌디한 디자인과 공간활용, 실용성까지 고려한 4인용패브릭소파, 천연가죽쇼파, 전동리클라이너 등을 제시해온 ‘패샤소파’가 용인수원가구단지에 본점을 오픈하고 임팔라쇼파, 사하라소파, 모듈소파, 원목쇼파, 카우치쇼파, 코너쇼파 등 전품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품질 좋은 가구와 진정성 있는 사후 서비스로 높은 고객만족도를 실현하고 있는 ‘패샤’는 용인동탄가구단지 본점 오픈과 전품목 할인 이벤트로 기흥, 판교, 성남, 분당 등 인근 가구단지및 가구거리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거실가구 추천 구매의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동탄수원가구거리 ‘패샤’, 아쿠아텍스 이지클린 신소재 방수 스윙쇼파 및 페브릭소파는 섬유에 먼지와 이물질이 침투하는 것을 방지하고 진드기와 곰팡이 박테리아 등을 억제해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며 자외선을 차단하기 때문에 햇빛에 의한 변형이나 변색에 강하다.

또한 오래된 얼룩은 물에 적신 헝겊을 이용해 가볍게 닦아주면 쉽게 오염을 제거할 수 있다

프리미엄급 라인의 고급 명품 천연가죽소파는 부드러운 촉감과 내구성, 복원력과 텐션감이 뛰어난 명품쇼파로 조밀한 모공과 뛰어난 통기성을 지녀, 사용할수록 부드럽고 끈적임이 없는 최고등급의 소파로 유명하다. 또한 장시간 착석 후에도 내구성이 높고 탄성에 의한 복원력이 우수하여 쉽게 늘어지거나 주름이 지지 않기로 유명하다.

한편 수원용인가구할이매장 ‘패샤’의 리클라이너소파는 인체공학적 설계를 적용해 몸의 라인을 따라 편안하게 받쳐주며 다리부터 등, 머리까지 원하는 각도로 조절할 수 있고 안정적으로 상하체를 받쳐주어 관절에 부담이 없다. 또한 하이백스타일(HIGH-BACK)로 높고 푹신하게 제작된 헤드레스트는 머리 끝까지 감싸주어 안락함을 느낄 수 있다. 

인천시흥가구단지, 일산파주가구단지 직영점을 운영중인 ‘패샤’ 관계자는 “당사의 패브릭, 가죽, 리클라이너 소파는 E0등급의 목재를 비롯해 유해성분이 없는 친환경 접착제를 쓰고 있으며 꺼짐 현상이 없는 초고밀도 35~45kg 상당 폼을 사용하여 착석감이 좋고 안전한 소파를 제작한다”며 “공장직판 시스템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맞춤 소파를 제공하고 있으니 본점 오픈기념 전품목 할인행사로 더 큰폭의 가격할인 혜택도 받아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으며 자코모소파, 에싸소파처럼 트렌드한 거실쇼들을 비교할수 있어 문의가 이어진다고 전했다.

용인, 수원동탄가구단지 ‘패샤쇼파’ 본점에서는 소비자들이 안전하게 제품을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정기적인 소독과 손소독제 비치, 전 직원 마스크 착용과 건강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행사정보와 제품정보, 하반기 청주평택가구단지 직영점 추가오픈 소식은 직접 방문하거나 홈페이지 및 지점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